IT 제품/IT 제품 후기 & 리뷰

가성비 키보드 추천 [로지텍 k120]

삐뚤어진 개발자 2019. 2. 12.


가성비 키보드 추천 [로지텍 k120] [멤브레인]




이번에 제가 추천드릴 제품은 로지텍 k120 멤브레인 키보드입니다.




제는 이 제품을 한 4~5 달 정도 쓴 것 같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살까 저렴한 멤브레인 키보드를 살까 고민하다 골랐습니다.



제가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기도 하고,


제가 개발자라서, 컴퓨터 사용시간이 많은 편인데도 불편함 없이 사용해왔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k120 입니다.


 




키캡을 씌웠을 때 입니다. 

키캡이 고급스럽진않아도 먼지끼는 걸 막아주고 타자감을 부드럽게 잡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키캡을 씌우고 사용합니다.



저는 쿠팡을 좋아하는데요.


가격도 싸지만 배송이 빠르고 확실합니다.




   https://coupa.ng/bjeMOn





이 링크로 들어가시면 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키보드를 장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제가 이 키보드와 고민했던 제품인, 

MK7 키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올랐네요.. 12000원 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는 월등합니다. 

댓글